본문 바로가기

일상글/난수수께끼코스튬

XTM 리바운드 스냅백!

XTM 리바운드 스냅백!

 

대박!사!건!!
말도 안돼 x소름,, 진짜,

 

 


리바운드 스냅백이 오다니,,,
와... 정말..

 

 


요즘 티비자체를 거의 안 보지만 딱 하나! 본방사수하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.. 그게 바로!
리바운드라는 길거리 농구 서바이벌 프로그램인데,

 

 


어릴적부터 농구를 좋아했고 (=좋아만했었고 잘하진 않고)
리바운드를 보다가 경기중 선수들을 제치고 드라이브인 하는걸 보면
내가 직접 돌파를 하는듯 대리만족이 된다는 ㅋㅋ 그 뻥뚫림...

 

 


게다가 현주엽 김승현.. 연예인보다 좋아하는 선수출신 출연자분들까지
딱 내가 좋아하는 조건이 갖춰져있음.

 

 


여튼 페이스북 본방사수 사진 찍어서 답글을 다는 이벤트를 매주 하는 듯 한데
스냅백을 보내주셨네요.. 아침부터 이거 하나로 기분이 좋아 죽음. ㅋㅋ

 

 


xtm 리바운드 감사합니다!

ㅁㅊㄷㅁㅊㅇ진짴ㅋㅋ!

 

 

짠!